카카오톡1:1상담하러가기

카카오톡 1:1상담

예신
상담신청

바로가기
  • 고객인터뷰

김소진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김해 the Place)

김소진 고객님성공인터뷰

김소진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김해 the Place)

6f6f28f5b3efdb2dec555704447fc679_1645503666_2179.jpg
6f6f28f5b3efdb2dec555704447fc679_1645503666_3359.jpg

김소진 고객님 성공인터뷰

10kg 감량 성공
간단한 자기소개
김해에 살고 있는 37살 김소진 입니다. 키는 160에 몸무게는 68.3kg 입니다.
약 -10kg정도 빠졌고, 기존에 입었던 옷들이 같은 옷 다른 느낌이 난다.
예전에는 옷을 그냥 보이는대로 입었다면, 지금은 이제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하고 고르는 재미가 생겼다.
못 입던 옷을 하나씩 꺼내보면서 입어보는 재미가 생겼다.
다이어트 후 가장 만족스러웠거나 행복했던 순간이 있다면?
몸이 많이 가벼워진게 느껴진다. 몸이 정말 잘 붓는 체질 이였는데, 그게 가벼워졌다는 걸 몸으로 느낄 수 있어서 좋다.
다이어트 성공 후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주변 사람들의 반응은 어떤지?
주변에서 살이 많이 빠졌다고 어떻게 뺐는지 궁금해한다. 갑자기 살이 빠지면 피부가 쳐진다고 걱정하는데…..
따로 그런건 없고... 복부가 눈에 띄게 많이 빠졌다면서 많이들 궁금해들 한다.
예신다이어트로 감량한 결과에 대한 만족도는?
빼기 힘든 부위를 많이 빼서 아주 만족한다. 복부 감량은 진짜 쉽지 않은데.. 예신에서 감량해서 너무 만족한다.
예신다이어트 프로그램 중 가장 만족스러운 점은?
체지방 빼는 게 정말 힘든 건데 먹는 걸로 조절하는게 아니라서 건강하게 뺄 수 있는게 예신 장점 인 것 같다.
E-tub 스파는 정말 반신욕 하는 것처럼 가만히 앉아만 있는데도 몇시간 운동한 것 처럼,
땀이 나며 체중 감량에 많이 도움이 된 것 같다.
또, 비뚜 관리 받았을 때, 그날 전/후 차이가 많이 났던 것 같다. 혼자서는 빼기 힘든 복부를 많이 빼서 만족한다.
주변에도 예신을 추천하고 싶은지?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주변에도 추천하고 싶다. 혼자서 마음먹고 포기하고 반복 연속을 경험해보았다면
건강하고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뺄 수 있기 때문에 도전해보라고 추천할 것이다.
건강도 챙기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1석2조 관리라 주변에 추천 해주고 싶다.
예신을 한 마디로 표현한다면? (ex. 예신은 ooo다/ 그리고 이렇게 생각한 이유)
예신은 요요가 덜한 것 같은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굶거나 시술로 감량한게 아니라서, 따로 요요나 부작용이 없었던 것 같다.
다이어트를 도와준 김해점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직원분들이 내 일 같이 많이 도와 주셔서 가능했다. 너무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싶다. 예신 김해점 파이팅!
(개개인의 체형과 체질에 따라 효과는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