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1:1상담하러가기

카카오톡 1:1상담

예신
상담신청

바로가기
  • 고객인터뷰

홍유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 (전북 전주점)

홍유 고객님성공인터뷰

홍유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전북 전주점)

7773a36e72cf5fe24063f225e287e6e7_1626930998_4323.jpg
7773a36e72cf5fe24063f225e287e6e7_1626930998_5556.jpg

홍유 고객님 성공인터뷰

16kg 감량 성공
Q. 간단한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전주에 사는 25살 홍유입니다. 다이어트 시작 몸무게는 77kg, 감량 몸무게는 61kg입니다. 총 -16kg 감량했습니다.
Q. 예신다이어트가 힘들진 않았나요?
운동으로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면서 살을 빼야 하는 것과 달리 예신은 관리를 받으면서 스트레스 없이 힘들지 않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관리를 받으면서 식단을 건강하게 먹는데도 살이 빠지니까
다이어트에 대한 마인드도 바뀌고 웃으면서 세 달을 보낸 것 같습니다.
Q. 예신 관리를 받는 동안 어떻게 다이어트를 진행했는지?
출근 전에 식단을 위한 도시락을 싸서 아침, 점심을 먹고 퇴근 후에는 예신 관리를 받으러 왔습니다.
60kg대에서 앞자리를 바꾸는 게 정말 어렵거든요.
그래서 사실 예신에서 8kg를 뺄 수 있을까 걱정하기도 했어요. 물론 저녁은 덜 먹기 위해 노력했고요.
예전에는 아예 안 먹거나 안 먹으면서 운동을 병행해 스트레스도 많았고 다이어트 후 폭식증이 생겨서 다시 요요가 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예신을 만나고 난 이후에는 이런 문제가 생기지 않아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Q. 다이어트 성공 후 주변의 반응은 어떤지?
다이어트 전에는 제가 체격이 있으니까 친구들이 사진 찍을 때면 제 옆으로 오거나 연예인을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을 때도
이름 앞에 '살찐'이 붙어서 약간 상처를 받았었어요. 지금은 주변에서 "예뻐졌다", "분위기가 생겼다"라는 소리도 해주고
무엇보다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소리를 많이 들었습니다.
Q. 예신 프로그램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었던 점은?
제가 하체가 잘 붓는 스타일인데 예신 관리를 받고 나면 붓기가 많이 좋아져서 다음날 하체가 가뿐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거기다 체지방 감량도 탁월해서 너무 만족합니다. 예신에 여러 프로그램이 있지만 비뚜 관리랑 체온방이 특히나 더 만족스러웠어요.
Q. 주변에 예신을 추천하고 싶은지? 추천하고 싶다면 그 이유는?
예신에 대한 만족도를 별점으로 주자면 별 다섯 개 중 다섯 개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만큼 제가 체중 감량에 성공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아 이런 점수를 줄 수 있을 거 같아요. 만족하는 만큼 당연히 추천도 하고 싶은데
운동을 싫어하는 분들도 관리받으면서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라 추천하고 싶네요.
Q. 다이어트를 도와준 전주점에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매번 제 바디를 관리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먼저 드리고 싶습니다.
전주점이 아니었다면 저는 자존감이 떨어진 돼지로 살았을 텐데 예신 덕분에 입고 싶은 옷도 입고
제 리즈 시절을 기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 건강하고 예쁜 몸이 될 수 있도록 관리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개개인의 체형과 체질에 따라 효과는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